본문 바로가기
이슈

보배드림 교회 목사 갑질 논란 사건 총 정리

반응형

보배드림에서 올라온 교회 목사 갑질 논란 글이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최근 갑질, 인성 논란 등의 사건들이 보배드림 회원을 통해 해결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교회 목사 갑질 사건도 잘 해결되어 코로나로 힘든 자영업자 분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음식 다먹고 나간 다음 환불해달라는 목사

 

보배드림에서 올라온 교회 목사 갑질 논란글입니다. 제목은 '음식다먹고, 나간 다음 환불해달라고 협박하는 목사.. 황당합니다'이며 댓글 약 2,000개가 넘게 달리며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최근 보배드림에서 억울한 사연 즉 갑질이나 인성 논란 등의 사건이 해결되었던 적이 많은데 이번 글도 인성 논란으로 관심을 이끌고 있습니다. 얼마 전 성주 식당 사건도 주인의 인성에 문제를 삼았던 유명한 사건입니다. 

 

 보배드림 글 공유

 

 

 

보배드림 해당 글 링크

 

글 공유 전 참고로 목사 측은 전화 협박 및 욕설 후에도 해당 가게에 예약 테러를 진행하는 듯 반성의 기미가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보배에 이런 글을 쓰게 될 거라고는 전혀 생각하지도 않았고, 그냥 수년 전부터 눈팅만 하는 보배 유저입니다. 매일 엄청난 사건사고와, 기막힌 이야기들을 보배에서만 봤지, 직접 이런 일을 당하고 나니 어안이 벙벙하고, 너무 화가 납니다.

 

저희 부부는 경기도에서 식당을 운영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힘이 들지만, 나름 법과 원칙을 지켜가면서 5인 이상은 하루에도 몇 번씩 입구 펜치를 놓으면서까지 힘들게 장사하고 있습니다. 머 다들 자영업자 다들 힘이 들겠지요. 그래도 버티는 중입니다. 

 

 

 

사건의 발단은 저희 가게는 총 20 테이블로 그중 1번~7번은 붙박이 의자로 되어있고, 자리도 붙어있는 게 아닌 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자리에 칸막이가 되어있습니다. 칸막이가 있다 하더라도 손님이 없는 시간엔 굳이 붙어있을 이유가 없으니, 3번, 5번, 7번.. 이렇게 자리를 안내한 후 , 그 담에 손님이 들어오면 칸막이도 돼 있고, 자리도 떨어져 있으니 2번, 4번, 6번에 앉을 수 있게 합니다. 

 

문제의 그 손님은 3번에 앉아 계셨고, 후에 온 손님은 2번에 앉으셨습니다. 만약 3번 손님이 중간에라도 자리바꿈 요청을 했더라면 등받이가 아닌 다른 쪽 테이블로 이동시켜드렸을 텐데, 나가실 때까지 아무말없으시다가 나가실때 말을 하더군요. 기분이 매우 불쾌하다고 하시길래, 아무 잘못도 안 했지만 손님이니 일단 죄송합니다.라고 말을 한 뒤, 상황설명을 했습니다. 그 손님은 마스크도 끼지 않은 채 계속 욕을 하시고, 큰소리 내시고 그러고 나가셨습니다. 그리고 나간 후 5분 후쯤 매장으로 전화를 해서 저런 소리를 합니다.

 

보배드림-교회-목사-갑질-논란-사건
보배드림 교회 목사 갑질 논란 사건

 

전화번호를 저장해보니, 현재 문학작가시며, 간호조무사이며, 또 목사이시네요. 목사란 사람의 입에서 저런 말이 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저희는 방역수칙을 어기지도 않았고, 상시 마스크를 쓰고 있으며 매일 자체 방역소독도 하고, 5인 이상은 안 받는 가게로 벌써 소문까지 나있는 매장입니다. 방역수칙을 어기지도 않았는데, 손님이 신고를 하면 걸린다는 둥,난 지금 12시간 후쯤 배가 아플 것 같다는 둥.. 말도 안 되는 협박 아닌 협박을 계속합니다. 

 

음성파일이 좀 깁니다.

너무 화나서 보배에 한번 글 한번 써봅니다.

 

보배드림-교회-목사-갑질-논란-사건
보배드림 교회 목사 갑질 논란 사건

 

 

보배드림-교회-목사-갑질-논란-사건
보배드림 교회 목사 갑질 논란 사건
보배드림-교회-목사-갑질-논란-사건
보배드림 교회 목사 갑질 논란 사건
보배드림-교회-목사-갑질-논란-사건
보배드림 교회 목사 갑질 논란 사건

 

 

 양주 옥정 생고기 제작소

 

글에 등장하는 가게는 양주에 위치한 옥정 생고기 제작소입니다. 글이 유명세를 타면서 보배드림 회원들이 돈줄 내주기 위한 방문이 많았다고 합니다. 또한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는 높은 별점과 보배에서 왔다는 글과 함께 수많은 리뷰가 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웨이팅 있을 정도로 맛집이라고 하니 근처 사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코로나로 힘들지만 열심히 노력하며 살고 계신 자영업자들을 응원하는 사건으로 보입니다.

 

양주-옥정-생고기-제작소-리뷰
양주 옥정 생고기 제작소

반응형

댓글